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서울 잠실 맛집 롯데타워 뷰 광화문 갈비 후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2. 01:37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서울 잠실 맛집 롯데타워 석촌호수 뷰 “광화문 갈비”를다녀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.🌿

    저는 일요일 저녁시간에 이용했어요.

    ​집에 차를 두고 도보로 왔습니다. 혹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송파나루 역 1번 출구 또는 잠실역 10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.   

    주차는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발렛비는 2,000원이라고 하네요! ٩(๑❛ᴗ❛๑)۶

     

     

    광화문 갈비 외관

    광화문 갈비는 석촌 호수와 롯데타워를 바라보고 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5층은 광화문 등심 / 6층은 광화문 갈비예요.

    저는 갈비를 먹으러 가서 6층 갈빗집으로 GO GO!

     

     

  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선 입구가 보여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희는 따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.

    갑작스럽게 가게 되어서 한 시간 전에 5시 식사로 예약했는데 아쉽게도 창가 쪽은 다 차서 안쪽으로 앉았어요.

     

    롯데타워 뷰를 보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는 거 필수예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☆영업시간☆

    매일 11:00 - 22:00 명절 전일, 당일 휴무 
    참고하세요.

     

    광화문 갈비 메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광화문 갈비 내관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침 제가 방문했을 땐 손님이 한 테이블 밖에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!

    뷰가 너무 좋았어요.🖤

     

    맨 안쪽 자리는 양옆으로 석촌호수랑 롯데타워 뷰로 되어있더라고요, 아무래도 창가 쪽은 다 예약이라 눈으로만 보다 왔네요

    다음번은 꼭.....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광화문 갈비 기본 반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광화문 갈비 한돈 본 갈비
    (1인분) \19,000

     

    소갈비, 돼지갈비에서 고민하다가 저는 돼지갈비 시켰어요.

     

    소갈비랑 돼지갈비랑 반찬이 달라요! (샐러드와 튀김이 다르다네요.😀), 이점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된장찌개와 공깃밥
    \6,000

     

     

    된장찌개는 뚝배기에 나오는 양이 2인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.

    보통 고깃집에서 먹는 된장은 약간 밍밍한 맛이 있는데 여기는 밍밍하지 않고 된장의 맛이 진한 게 포인트예요!
    다만 아쉬운 점은 계속 끓여서 먹을 수 있지 않기 때문에 금방 식는다는 점...

    계속 뜨끈한 국물을 먹을 수 있었으면 더 좋을 것 같아요 ꔷ̑◡ꔷ̑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갈비는 직접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었네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한우 육회
    \32,000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옆 테이블에서 육회를 시켰는데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...그래서 고민하다가 결국 시켜버린 육회,

     

    정갈하고 고급스럽게 나온 육회에 한번 반하고 참기름장도 없었지만 고소하니 쫀득한 식감에 한 번 더 반했네요.

     

    처음부터 시킬걸!! 그렇지만 후회 없이 맛있게 다 먹었어요! ❤ه❤ 

    함께 곁들여져서 나오는 배는 달달하고 육회 본연의 맛을 느끼기에 정말 최고였습니다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디저트 차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잠실 광화문 갈비에서 갈비, 된장찌개 그리고 육회까지 세 가지 음식을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. 이 와중에 계속 육회가 생각나네요..ꔷ̑◡ꔷ̑

    저희는 주말 일요일 5시에 방문했는데 6시 정도 되니까 예약 테이블이 하나씩 차더라고요.

    가족단위가 많았는데 나중에 저도 가족들과 함께 또 방문하려고요!

     

     

    오랜만에 롯데타워와 석촌호수가 보이는 "광화문 갈비"에서 좋은 점심식사했어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한번 방문해보세요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이상 제가 직접 다녀온

    잠실 갈비 맛집 “광화문 갈비”

    리뷰였습니다. 💐
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